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한국인 족형에 맞는 신발골을 적용해 피로도를 낮추고, 가벼운 착화감과 간편한 착·탈화가 가능해 다양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신을 수 있는 프리미엄 워킹화 ‘프레스토’를 출시했다.
프레스토는 언제 어디서든 어떤 길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착화감과 내구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유난히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한국인의 족형을 고려해 신발골을 디자인해 내 발에 맞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방수와 뒤틀림 방지 기능과 더불어 강도 높은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여 워킹화이지만 거친 산길에서도 신을 수 있다.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 터치만으로도 착·탈화가 가능한 보아 클로저 시스템을 탑재해 착화감은 물론 편리함도 갖췄다.
발의 충격을 흡수하고 피로를 분산시키는 경량 아웃솔을 적용했으며, 토범퍼를 통해 발을 보호하고 토와 힐 끝부분에 그립감을 높인 것과 동시에 발의 움직임이 자유롭도록 아웃솔에 홈을 파서 유연성을 더했다.
이로 인해 돌이 많은 자갈길이나 바위가 있는 산길에서도 발의 충격을 최소화해 자유롭게 걸을 수 있다.
스포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해 어느 복장에도 어울려 일상 속 가벼운 산책이나 트레킹 활동을 나설 때 센스있게 신을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23만9000원이다.
또한,네파는 프레스토와 더불어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취향대로 골라 신을 수 있는 ‘레스토’도 함께 출시했다.
프레스토와 마찬가지로 한국인 족형에 맞춘 신발골과 보아클로저 시스템을 탑재해 착화감과 편리성이 뛰어나며, 신발 앞뒤로 재귀반사를 적용해 야간 산행시 안전도 확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색상은 남성용은 네이비, 여성용은 브라운과 바이올렛, 남녀 공용 제품은 옐로우와 블랙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네파의 프리미엄 워킹화 프레스토와 레스토는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내구성과 유연성을 강화한 것은 물론 족형에 따른 디자인을 통해 수제화를 신는 것과 같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 가을엔 네파의 프리미엄 워킹화와 함께 가까운 동네 공원부터 근교 경치 좋은 산까지 어디든 자유롭게 걸으며 가을의 정취를 마음껏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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