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 풍성한 추석특집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노홍철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MBC '추석특집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에서는 잉여라 불리는 청춘들의 무모하지만 과감한 도전기를 그린다.
연애, 결혼, 출산에 이어 꿈과 희망까지도 포기한다는 이 시대의 청춘, N포세대가 자기 자신을 찾기 위해 20일간 돈 한 푼 없이 유럽으로 떠난다.
그동안 자숙기간을 거친 잠재적 잉여 노홍철과 아직 세상에 빛을 뽐내지 못한 잉여들의 리얼 여행기를 그린다.
방송인 노홍철, 여행작가 태원준, 모델 송원석을 비롯해 일반인남자 2명이 출연한다.
김구라-유세윤이 진행하는 '능력자들'은 국내 최초 덕후 예능을 선보인다.
라면 냄새만 맡아도 브랜드를 정확히 알고, 자동차 바퀴자국만 봐도 몇 년도에 출시된 차종인지 아는 덕력자들(덕후+능력자들)이 입이 떡 벌어질만한 덕력배들을 조명한다.
MBC '추석특집 위대한 유산'에서는 연예계 활동 혹은 각자의 사정으로 가족들에게 소홀했던 자녀들이 인생의 첫 번째 스승인 부모의 삶 속으로 뛰어드는 모습이 그려진다.
'추석특집 듀엣가요제'에서는 마음속으로만 품어왔던 8인의 걸그룹과 주인공이 듀엣 무대를 꾸민다. 소유, 초아, 전효성, 김남주, 민, 허가윤, 리지가 출연한다.
올해도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가 돌아온다.
MBC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풋살 농구 씨름 선수권대회'에서는 씨름이 새 종목으로 추가돼 선보인다.
엑소, 미스에이, 투피엠, 비스트, 방탄소년단, 샤이니, 인피니트, 씨스타, 에이핑크, 카라, 걸스데이, 포미닛, 빅스, 비원에이포 등이 출연하며 전현무, 김정근, 허일후가 MC로 나선다.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추석특선영화 무한도전 더핑판 비긴 어게인'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성우로 변신한다.
'무한도전' 멤버들이 더빙에 참여한 영화 '비긴어게인'은 26일 오후 방송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