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각 매장 별 선착순 50명에 우유 무료 증정
매일우유와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폴 바셋’이 락토프리우유인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들어간 커피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속 편한 하루의 시작, 소화가 잘되는 우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폴 바셋 전 매장에서 각 매장 별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180ml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것.
현재 매일우유는 폴 바셋에서 우유가 들어가는 커피를 주문하는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세 종류의 우유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우유를 마시면 소화가 어렵거나 속 불편함의 원인인 유당(락토스)만 말끔히 제거하고,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소는 그대로 살린 락토프리우유 제품이다.
특히 일반우유에 있는 단백질과 비타민 등 본래의 영양소는 그대로 담고, 칼슘은 2배로 강화해 누구나 속 불편함 없이 마시며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더불어 일반우유 대비 지방을 1/2 줄인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저지방’도 함께 선보이고 있어 칼로리 섭취량을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폴 바셋은 고객들이 커피 제조 시 사용되는 우유를 다양하게 지정할 수 있도록 선택사항을 제공한다.
평소 일반우유를 마시고 소화가 어려웠던 소비자라면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택하면 된다. 또한 우유 본연의 풍부한 맛을 즐긴다면 일반우유인 ‘매일우유 오리지널’을, 칼로리 섭취가 신경이 쓰인다면 지방을 일반우유 대비 1/4로 낮춘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1%’를 추천한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