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할로윈을 맞아 더욱 특별하고 달콤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도록 할로윈의 상징 잭오랜턴이 올려진 아이스크림 케이크 ‘해피 할로윈’을 출시했다. 또한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함께 선보인 ‘해피 월드’, 아이스크림 꽃을 형상화한 모양으로 부케를 닮은 ‘플라워 파티’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
할로윈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인 ‘해피 할로윈’은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호박 모양의 잭오랜턴 초콜릿을 올려 익살스러운 할로윈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제품이다.
특히 어린이들이 “Trick or Treat”을 외치며 사탕을 받는 것에서 착안해, 케이크 구매 시 함께 증정하는 막대 캔디로 잭오랜턴 장식물을 깨뜨리면 달콤한 초콜릿이 쏟아져 나와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해피 할로윈’은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쿠키앤크림의 총 7가지 조각으로 구성되어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2만8000원이다.
또한 ‘해피 월드’는 배스킨라빈스가 SPC그룹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세계적인 디자이너 안데산드로 멘디니와 함께 선보인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고객에게 행복을 선물한다는 브랜드 슬로건인 ‘Let’s Be Happy’를 독창적으로 표현한 제품으로 2단으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올려져 있는 디자이너 멘디니의 동심이 느껴지는 캐릭터가 눈길을 끈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3만2000원이다.
이와 함께 10월 이달의 케이크로 출시한 ‘플라워 파티’는 아이스크림 조각을 꽃 송이로 형상해 부케가 연상되는 제품이다. 꽃을 닮은 모양으로 특별하고 달콤한 기념일을 위한 선물로 잘 어울린다.
‘플라워 파티’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엄마는외계인 ▲민트향초콜릿칩 ▲체리쥬빌레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뉴욕치즈케이크로 구성돼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7가지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6000원이지만 10월 한 달 간 이달의 케이크 프로모션으로 2000원 할인된 2만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