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효성은 11월 서울시 은평구 신사동(19-190번지) 인근에서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인 ‘은평 신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아파트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5층, 6개동, 전용면적 59~84㎡, 총 380가구 중 일반분양 251가구로 구성된다.
전세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하여 실수요자들의 선호도를 높였다. 지하철 6호선 응암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는 도보 거리로 이용이 가능한 지하철 6호선 응암역 인근에 위치한다. 인근에 있는 지하철 3,6호선 불광역을 이용하면 서울 중심지로의 진입도 쉽다.
상신초, 덕산중, 숭실중·고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자녀를 둔 3~40대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도 갖췄다. 단지 주변으로 은평 이마트, NC 백화점 등 대형 쇼핑시설이 있다. 시립서북병원, 은평구청 등의 이용도 쉽다.
단지는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된다. 일부세대는 테라스하우스를 도입해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평면을 도입했다. 지상 주차장이 없는 공원형 단지로 설계돼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다.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불광천 산책로와 인근에 신사근린공원과 봉산공원이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 주민운동시설을 설치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은평구 불광동 322-3번지(지하철 3,6호선 연신내역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
김성배 기자 ksb@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