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광산문예회관 첫 번째 특별기획공연
광주광역시 광산구(구청장 민형배)는 16일 저녁 7시 30분 광산문예회관에서 광주여성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Pops Pops 팝스팝스 뮤지컬배우 최정원과 함께’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최선용 린나이팝스 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가 지휘를 맡고 뮤지컬배우 최정원과 광주여성필하모닉오케스트라, 가온누리합창단이 출연해 가을밤 따뜻한 무대를 선사한다.
공연은 모짜르트의 ‘마술피리 서곡(Overture Die Zauberflote)’으로 시작해 트럼펫의 경쾌함을 느낄 수 있는 니니 로소의 ‘밤하늘의 트럼펫’으로 이어진다. 또한 ‘아빠의 청춘’, ‘고래사냥’ 등 추억의 한국영화 메들리도 연주한다.
뮤지컬배우 최정원은 ‘나가거든’, ‘The winner takes it all'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공연은 8세 이상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관람신청은 6일부터 광산구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신청가능하며 선착순 500명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광산구 문화체육과에서 한다.
한편 이번 특별기획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한 ‘지역문화 활성화 기획공연 공모사업’에 선정돼 진행하는 공연이다. 광주여성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Pops Pops 팝스팝스’, 전통문화연구회 얼쑤의 타악콘서트 ‘락樂의 로(路)’와 그린발레단 창작발레 ‘항해 Voyage'까지 다양한 공연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광주=김남호 기자 issue3589@naver.com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남호 기자
issue3589@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