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국의아이들 태헌이 입대한다
태헌은 30일 제국의아이들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통해 입대 사실을 알렸다.
태헌은 "많은 고민 끝에 2015년 12월 7일 군입대를 하게 되었다"라며 "이렇게 갑작스럽게 군 입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6년이란 시간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다. 그래도 늘 옆에서 함께 해 주시고, 켜주시던 제아스 여러분이 있어 참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잘하고 오겠다. 늘 힘이되어준 제아스 여러분께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국의아이들 민우는 지난 9월15일 현역 입대했으며, 태헌이 두 번째로 입대하게 되었다.
이하 김태헌의 자필 편지 전문.
제아스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제국의아이들 태헌입니다. 여러분들께 자필 편지는 정말 오랜만에 써보는 것 같네요..
오늘은 한가지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제아스 여러분들께 갑작스럽지만 제일 먼저 소식을 전해야 될 것 같아 이렇게 펜을 잡게 되었습니다. 많은 고민 끝에 2015년 12월 7일 군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갑작스럽게 군 입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해요··· 6년이란 시간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죠···
그래도 늘 옆에서 함께 해 주시고, 지켜주시던 제아스 여러분이 있어 참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것 같아요.
여러분 저 잘하고 오겠습니다. 우리 제아스 여러분 감기 조심하시고, 고무신 거꾸로 신으시다 걸리면 혼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늘 힘이 되어준 우리 제아스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 제국의아이들 김태헌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