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최대 구매 혜택과 함께 쉐보레 제품 구매한 고객에겐 응모 기회를 한 번 더 제공
한국지엠주식회사 쉐보레(Chevrolet)가 12월 한 달 동안 진행 중인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가 여덟번째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이번 이벤트는 쉐보레 제품 구매 고객 및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사상 최대 경품 당첨자가 매일 매일 발표되고 있다.
이달 4일 지인과 함께 쉐보레 대리점에 들른 곽수희씨(여, 33세)는 스마트폰을 통해 간단한 현장 응모 후 더 넥스트 스파크 당첨자로 확정돼 여덟 번째로 스파크의 키를 받게 됐다. 이로써 전체 100대의 스파크 경품 중 12월 첫째 주까지 여덟명에게 행운이 돌아갔다.
쉐보레가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는 역대 최대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사은 행사로 경차 시장의 대표주자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100대와 첨단 웨어러블 기기인 삼성 갤럭시 기어S2(블루투스) 스마트 워치 스포츠 모델 1,000개를 매일 추첨을 통해 당첨 고객에게 제공하며, 당첨자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쉐보레는 피크닉 웨건 세트 또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시크릿 박스 2000개와 쉐보레 엑세서리 세트 또는 축구 스타 차두리 선수의 싸인 축구공이 들어있는 3만원 상당의 선물 패키지 3000개도 준비, 경품 당첨 확률을 높였다.
쉐보레는 이 달 프로모션으로 18일까지 조기 구매 시 20만원 혜택 등을 포함해 차종별 최대 342만원의 현금할인과 크루즈, 말리부 등 쉐보레 주력 차종에 대한 무이자 할부 등 올해 최고 수준의 판매 조건을 연말까지 제공한다.
이용태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상무는 "사상 최대의 고객 사은 행사에 대한 열띤 호응에 감사드린다”며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 누구에게나 기회를 드리는 이번 행사에 아직 92대의 쉐보레 스파크가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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