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는 연말을 맞아 가족간의 따뜻한 마음과 사랑의 메시지를 나눌 수 있는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를 12월말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동부화재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 - 함께해요 우리가족’ 캠페인의 일환인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는 2014년부터 지금까지 1만6000여명이 참여해왔다.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는 평소에 잊고 살아가기 쉬운 아빠, 엄마, 남편, 부인, 시부모님, 친정부모님 등 소중한 가족에게 온라인/모바일로 카드를 쓰면 본인이 쓴 내용이 예쁜 카드에 담겨 E-mail,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을 통해 전달되는 이벤트다.
또한 추첨을 통해 손글씨로 쓰여진 카드를 직접 받아보는 감동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는 다양하고 예쁜 디자인의 크리스마스 카드와 연하장 중에 마음에 드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고, 또 원하는 날짜에 맞춰 예약발송도 가능하다.
온라인과 모바일의 동부화재 가족사랑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쓴 내용이 카드에 담겨 E-mail,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을 통해 소중한 가족에게 실시간 및 예약한 날짜에 전달된다. 또한 300여명에게 크리스마스와 연하장 카드를 직접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뚜레쥬르 케익과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이지영 기자 dw038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