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그램’ 남녀 성별 체이지 메이크업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뷰티 고수들의 셀프 메이크업 대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플러스 ‘스타그램’의 인기 코너 ‘뷰티코트’ 3회에서 화장만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는 트랜스포머 메이크업 대결이 펼쳐진다.
SBS플러스 스타그램이 야심차게 공개한 ‘뷰티코트’는 불꽃튀는 메이크업 대결을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알찬 뷰티 팁까지 전해주어 시청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앞선 1회에서는 장도연과 스테파니 리가 민낯을 공개하며 셀프 메이크업 대결을 펼쳤고, 2회에서는 김소정과 유소영이 자신만의 메이크업 팁을 공개한 바 있다.
뷰티코트 세 번째 대결에서는 구독자 수 3만 명을 넘는 뷰티 유투버 호버와 남자를 위한 메이크업 팁으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남자 뷰티 유튜버 문군이 출연해 프로 수준의놀라운 메이크업 실력을 보여주었다.
이날 주제는 보고도 믿기지 않는 트랜스포머 메이크업. 호버는 동양적인 얼굴에서 서양인의 이목구비를 완벽 재현하는 서양인 메이크업을, 문군은 남자에서 여자 얼굴로 다시 태어나는 여장 메이크업을 실시간으로 보여주어 촬영 현장을 숨죽이고 지켜보게 만들었다는 후문.
스타그램 제작진 측은 “뷰티코트는 뛰어난 실력을 지닌 뷰티 고수들의 실시간 셀프 메이크업 대결로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녹화 현장에서도 반응이 좋다. 앞으로도 보는 재미뿐 아니라 실전을 통해 알찬 메이크업 팁을 보여주는 코너를 만들겠다”며, “놀라운 변신 메이크업 결과가 공개될 스타그램 3회 방송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그램’은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전 테스트로 이루어진 신개념 패션 뷰티 버라이어티쇼다. 스타의 파우치 속 뷰티 비결을 공개하는 ‘스타 S파우치’, 숨은 뷰티 고수들이 셀프 메이크업 대결을 펼치는 ‘뷰티 코트’ 등의 코너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플러스 스타그램의 3회는 오는 18일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