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박나래, 이병헌 빙의···“모히토가서 몰디브 한잔 해야지”

‘냉장고를 부탁해’ 박나래, 이병헌 빙의···“모히토가서 몰디브 한잔 해야지”

등록 2016.01.26 13:27

김선민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박나래, 이병헌 빙의. 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냉장고를 부탁해' 박나래, 이병헌 빙의. 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개그우먼 박나래가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박나래의 배우 이병헌 따라잡기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박나래는 지난달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나래 #코미디빅리그 #중고앤나라 #이병헌 #내부자들 #안상구 #모히토가서몰디브한잔해야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박나래가 영화 '내부자들' 안상구 역의 이병헌으로 변신한 모습이다. 특히 박나래는 재킷부터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하게 변신해 큰 웃음을 안겼다

'냉장고를 부탁해' 박나래의 이병헌으로 변신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박나래인 줄 몰랐네" "'냉장고를 부탁해' 박나래, 아 진짜 웃겨" "'냉장고를 부탁해' 박나래 사진보고 이병헌도 웃겠다" "'냉장고를 부탁해' 박나래 흥해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나래는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자신의 냉장고 속을 공개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BYLINE>
김선민 기자 minibab35@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