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고객 감사의 의미로 최신 뮤지컬, 연극, 영화 등 다양한 문화공연 및 도서할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최정원, 전수경, 남경주 출연의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하나컬처 또는 하나카드 모비박스 앱을 통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문화이벤트로 예매한 ‘맘마미아’ 공연은 3월 23일 수요일 오후 8시, 서울 샤롯데시어터에서 진행된다.
하나멤버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나멤버스 고객이라면 행사 당일 프로그램북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직 하나멤버스를 가입하지 않은 분들도 하나멤버스 앱을 다운받아 쉽게 가입할 수 있고 바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회원을 위한 최신공연 할인이벤트도 마련했다. 2월 28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도 3월 6일까지 최대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롯데시네마 영화할인 혜택도 상시 제공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생활편의서비스 내 ‘영화예매쿠폰 서비스’를 통해 예매시 주말, 주중 관계없이 구매제한 없이 1매당 75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이지영 기자 dw038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