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샘김이 데뷔한다.
샘김은 16일 오후 소속사 안테나 및 샘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샘김 데뷔앨범 ‘마이 네임 이즈 샘(MY NAME IS SAM)’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총 두 파트로 나눠서 발매되는 샘김의 앨범 중 첫 번째 파트인 ‘마이 네임 이즈 샘’에는 서정적인 멜로디를 기반으로 샘김만의 감성적인 스토리를 담아냈다. 또 전곡 자작곡으로 앨범을 채워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여기에 한층 성숙해진 샘김의 보이스는 18세 싱어송라이터의 응축된 감성을 오롯하게 담아낸 음악으로 듣는 이의 마음을 울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이 네임 이즈 샘’에는 타이틀곡 ‘마마 돈 워리(mama don’t worry)’를 시작으로 본인이 태어나고 자란, 가족이 있는 도시 시애틀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노래 등이 수록됐다. 샘김은 제목부터 뭉클한 노래들로 자신의 삶을 응축시킨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소속사 안테나의 가족 이진아, 정승환, 권진아가 함께 목소리를 담은 ‘유어 송(your song)’도 수록되어 있어 각기 다른 음색을 지닌 네 명의 하모니에 관심이 모아진다.
샘김은 지난 2013년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 3’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당시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한 훌륭한 기타 연주와 타고난 감성, 매력적인 보이스로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샘김은 오는 28일 자신이 전곡을 작사, 작곡한 데뷔 음반 첫번째 파트인 '마이 네임 이즈 샘’을 발표한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lshsh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