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보해양조, 탄산주 인기몰이 이어간다

보해양조, 탄산주 인기몰이 이어간다

등록 2016.04.11 10:34

황재용

  기자

공유

‘부라더#소다’ 캔 제품 출시

사진=보해양조 제공사진=보해양조 제공


보행양조가 탄산주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한다.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호응에 힘입어 ‘부라더#소다’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부라더#소다는 화이트 와인을 베이스로 한 알코올 도수 3도의 탄산주다. 지난해 9월에 출시됐으며 보해양조는 지난 1월 계절 한정판인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보행양조는 기존 페트 제품과 함께 소비자들이 다양한 형태의 부라더#소다를 즐길 수 있도록 캔 제품 출시를 결정했다.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인기를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캔 제품은 야외활동에 휴대하기 편한 355㎖ 용량으로 집에서 홀로 주류를 즐기는 홈(home)술족과 혼술족에게도 부담 없는 크기다.

또 보해양조는 이번 부라더#소다 캔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부라더#소다는 술을 가볍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편의성이 높아진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부라더#소다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

뉴스웨이 황재용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