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는 부라더#소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제품 출시 선공개 후 소비자들의 판매처에 대한 문의가 급증했다고 19일 밝혔다.
보해양조에 따르면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기반의 온라인 뉴스 사이트에 신제품 출시 소식이 알려지자 해당 게시글의 조회수가 80만건을 넘는 등 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새콤달콤한 딸기 맛과 부라더#소다와의 조화가 기대된다는 반응과 함께 #딸기라 알딸딸이라는 제품명도 독특하고 신선하다는 평이다.
여기에 이번 신제품이 5월까지만 맛볼 수 있는 한정 제품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기존 부라더#소다를 즐겨왔던 2030 젊은 소비자들 중심으로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보해양조는 제품 입고 문의와 요청 등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빠른 시일 내에 마트와 편의점에 제품 입고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전국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이번 신제품 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예상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신제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
뉴스웨이 황재용 기자
hsoul3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