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이익, 당기순이익 모두 흑자전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51억원, 당기순이익은 45억원을 기록해 흑자전환 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10월 프리미엄 한방 제품 ‘초공진’ 라인, 12월 ‘매트 립루즈 살사레드’ 등 메이크업 제품들, 올 1월 ‘라인프렌즈 에디션’ 등의 신제품들이 연이어 좋은 반응을 보였기 때문”이라며 “2014년 하반기부터 지난해 초까지 진행된 체질 개선 작업도 이익 개선에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