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버스를 만들어 부산 광안리와 남포동, 해운대 등 부산지역 곳곳을 순회하며 바다의 중요성과 소셜 펀딩 캠페인을 알렸으며 모바일 사이트와 SNS를 통한 기부활동으로 시민들의 현장 참여를 유도했다.
이날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 시민들에게는 게임을 통해 에코백, 텀블러, 생수 등의 환경 친화적인 제품들이 선물로 제공돼 환경 보존에 대한 의미를 전달했다.
또 기부에 동참하기 원하는 시민들은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 홈페이지나 SNS에서 참여하면 된다. 특히 회사는 시민들이 SNS로 공유하는 숫자 만큼 건당 1000원을 적립, 한국해양대학교에 기부할 예정이다.
임페리얼 관계자는 “임페리얼 네온의 성공적인 출시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
뉴스웨이 황재용 기자
hsoul3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