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지털프라자는 이달 18일까지 갤럭시노트7를 사전 구매 후 23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어 핏2’와 1년 내 액정 수리 비용 50%를 1회에 한해 지원한다. 또 삼성페이 이벤트몰 마일리지관의 10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벤트가 종료된 후 9월 30일까지 갤럭시 노트7를 개통한 고객에게도 액정 수리 혜택과 삼성페이 이벤트몰 마일리지관 할인 쿠폰은 동일하게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사전 구매 고객에게 1:1 맞춤 서비스로 건강을 체크할 수 있는 ‘헬스플러스톡’ 앱 3개월 무료 이용권과 32GB Micro SD 메모리카드, 배터리팩과 스마트폰 케이스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액세서리 5종 패키지까지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갤럭시 노트7 구매시 10월 말까지 월 7700원으로 1년마다 잔여 할부금 걱정 없이 갤럭시 최신 기종으로 전환이 가능한 ‘갤럭시 클럽’도 운영한다.
갤럭시 노트7 출시와 함께 새 단장한 ‘갤럭시 클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모바일 스토어에서 통신사 구분 없이 가입 가능하다.
'갤럭시 클럽'은 1회에 한해 액정 수리비용의 75%를 지원해 서비스센터 우선접수 혜택, 단말기 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삼성카드 보유 시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반납 조건이 기존 대비 대폭 완화돼 강화유리 깨짐 및 스크래치 등 외관 불량 및 카메라, 와이파이, 센서 불량 제품도 반납이 가능하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진행되는 갤럭시 노트7 사전 판매 혜택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판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율 기자 lsy0117@
뉴스웨이 이선율 기자
lsy01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