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940여개 매장서 다양한 음료 판매
이번에 스타벅스가 내놓은 제품은 ‘자몽 허니 블랙 티’와 ‘샷 그린 티 라떼’, 티바나 풀 리프 티 8종 등이다.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자몽과 꿀이 어우러진 소스와 블랙 티가 조화를 이룬 제품이며 ‘샷 그린 티 라떼’는 제주산 그린 티 파우더에 에스프레소 샷을 조합시킨 게 특징이다.
이밖에도 스타벅스는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 라떼’, ‘얼 그레이 티 라떼’ 등 5종의 티 라떼 음료, 티와 레모네이드를 혼합한 ‘아이스 쉐이큰 블랙 티 레모네이드’, ‘아이스 쉐이큰 그린 티 레모네이드’, ‘아이스 쉐이큰 패션 탱고 레모네이드’ 등도 준비했다.
티바나는 스타벅스의 티 전문 브랜드로서 다양한 찻잎과 개성 있는 재료를 혼합해 현대적인 차 문화를 소개해왔다. 스타벅스는 2013년 티바나를 인수한 바 있다.
차재서 기자 sia0413@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