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11℃

  • 인천 11℃

  • 백령 9℃

  • 춘천 11℃

  • 강릉 7℃

  • 청주 12℃

  • 수원 11℃

  • 안동 11℃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3℃

  • 전주 12℃

  • 광주 12℃

  • 목포 11℃

  • 여수 11℃

  • 대구 12℃

  • 울산 11℃

  • 창원 14℃

  • 부산 12℃

  • 제주 14℃

NH농협손보, 서비스 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NH농협손보, 서비스 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등록 2016.12.06 15:35

박유진

  기자

공유

상품 판매·사후관리서 우수 평가

이윤배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6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박상호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부회장(사진 왼쪽)와 함께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윤배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6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박상호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부회장(사진 왼쪽)와 함께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은 6일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 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국가기술표준원이 공인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정부가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을 통해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농협손보 측은 이번 인증에서 상품개발과 판매·영업, 보험금지급, 사후관리 등의 운영방식,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 면에서 우수함을 인정 받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업계 최저 수준의 민원 발생 건수, 불완전판매 비율, 보험계약 청약철회 비율, 분쟁 중 소송제기 비율, 보험금 불만족도 등도 유지했다는 입장이다.

뉴스웨이 박유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