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천, 광주, 부산 등 한달 간 전국에서 제공되는 무료 시승 기회시승 고객 대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 이벤트 참여 기회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는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올 뉴 말리부를 목적지까지 탑승 혹은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서울, 인천, 부산, 광주 등 전국에서 총 25대가 운영될 예정이다.
누구라도 직접 타보면 반한다는 강력한 제품 철학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올 뉴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올 뉴 말리부에 대한 폭발적인 시장 반응을 한층 더 확대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쉐보레는 최고의 시승 경험을 위해 올 뉴 말리부 카카오택시 이용객 전원에게 다양한 편의 혜택을 제공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시승 인증 사진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 프렌즈라이언 인형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시승 시 인기 성우 서유리씨의 목소리를 통해 올 뉴 말리부의 강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지난해 국내 자동차업계 최초로 카카오택시와 연계한 더 뉴 트랙스의 무료 시승 이벤트를 펼쳤으며, 올해는 이를 올 뉴 말리부로 확대, 보다 폭 넓고 다양한 고객 경험 선사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지난해 국내 중형차 시장의 게임체인저로 자리매김한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올해 첫 달 총 3564대가 판매되며 중형차 판매 2위 자리에 올랐다”며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직접 타보면 반할 수 밖에 없는 올 뉴 말리부의 감각적인 디자인, 놀라운 주행 성능, 넓은 실내 공간 및 최고의 안전함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하도록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쉐보레는 2월중 올 뉴 말리부를 쉐보레 콤보 할부를 이용해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80만원 할인 혹은 맥북(MacBook)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최대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 그밖에, 새출발 고객에게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주고 임신 및 출산 가정에 베이비키트를 제공하는 등 최대 331만원의 구입혜택을 마련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