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중심 서비스로 롯데칠성몰의 리뉴얼을 알리고 전용 모바일 앱 활성화와 신규 소비자 확대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에 따라 T맵 이용자에게 운전 상황별로 브랜드를 노출하고 목적지별로 칠성몰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홈서비스 응모를 통해서도 맞춤별 음료 제품과 롯데칠성몰 쿠폰을 선물한다.
일례로 T맵으로 목적지를 검색한 뒤 주행 거리 기준 운전 소요시간이 2시간 이상인 장거리 운전자에게는 이벤트 내용을 알리고 목적지에 도착하면 경품으로 핫식스 250㎖ 캔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핫식스 기프티콘은 하루에 2142개씩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총 3만개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 영화관이나 미술관, 헬스장과 운동장 등 문화·스포츠 시설을 목적지로 검색하는 경우에도 해당 장소와 어울리는 음료제품의 무료 교환·할인 쿠폰을 준다.
이밖에 ‘홈서비스 응모 이벤트’는 자동차 안에 필수품으로 생수를 비치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T맵의 메인 메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전원에게 롯데칠성몰에서 사용 가능한 홈서비스 1000원 할인 쿠폰을, 이 중 50명에게는 에비앙 330㎖ 페트 홈서비스 1년 이용권을 전달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T맵과 제휴한 이벤트는 T map 버전 5.0 이상, 안드로이드폰에서 참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