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커뮤니케이션, 사용자 편의성 강화사용자 준심의 최적화된 콘텐츠 제공 중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두고 개편됐다는 것이 넥센타이어 측의 설명이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의 주요 특징은 제품별 성능지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타이어 비교 기능과 방문이력에 따른 관심 제품 정보 제공을 비롯해 타이어 위치 교환 알림, 가까운 대리점 안내 등 개인별 맞춤 서비스다.
또한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의 월 렌탈료 계산기 등을 통해 서비스 가입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타이어 관리와 드라이빙 팁 등 연관 소셜 콘텐츠도 제공한다.
이번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도 고객들에게 일관된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국가별 지역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개편해 나감으로써 글로벌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및 고객지향적 온라인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