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커뮤니케이션, 사용자 편의성 강화사용자 준심의 최적화된 콘텐츠 제공 중점
새롭게 단장한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의 주요 특징은 제품별 성능지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타이어 비교 기능과 방문이력에 따른 관심 제품 정보 제공을 비롯해 타이어 위치 교환 알림, 가까운 대리점 안내 등 개인별 맞춤 서비스다. 사진=넥센타이어 제공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두고 개편됐다는 것이 넥센타이어 측의 설명이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의 주요 특징은 제품별 성능지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타이어 비교 기능과 방문이력에 따른 관심 제품 정보 제공을 비롯해 타이어 위치 교환 알림, 가까운 대리점 안내 등 개인별 맞춤 서비스다.
또한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의 월 렌탈료 계산기 등을 통해 서비스 가입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타이어 관리와 드라이빙 팁 등 연관 소셜 콘텐츠도 제공한다.
이번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도 고객들에게 일관된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국가별 지역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개편해 나감으로써 글로벌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및 고객지향적 온라인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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