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타이어, 타이어전문점 부문 모두 1위 타이어 산업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 입증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가치 현황과 향후 브랜드 성장성을 가늠하고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하는 K-BPI 평가에서 업계 내 압도적인 우위를 나타내며 국내 타이어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한국타이어는 승용차타이어 부문의 모든 평가 항목에서 상위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브랜드 충성도 평가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15년 연속 1위에 선정되어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의 영예를 이어가고 있다.
타이어전문점 부문에서는 티스테이션(T’Station)이 브랜드 충성도 항목 중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게 평가받으며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신축중앙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고 미래 드라이빙의 가치를 선사하고 있다.
기초 및 응용연구 강화를 통한 원천기술 확보와 미래 신기술 연구 강화를 통해 최첨단 타이어 기술력을 선도하고 품질 경쟁력을 높여 초고성능 타이어 매출과 프리미엄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최고의 장비와 전문 인력을 갖추고 고객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15년 연속 1위로 한국 산업을 이끄는 골든 브랜드의 가치를 이어가게 된 것은 소비자에게 기술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 고객 만족 실천 브랜드로서 인정받은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