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CU Again 2017’서비스 캠페인을 이달 30일까지 전국 428개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한다.
쉐보레 ‘CU Again 2017’ 서비스 캠페인은 엔진오일 및 관련 부품, 에어컨 작동 상태, 에어컨 필터, 액세서리 벨트, 점화플러그, 냉각수, 타이어 등 7개 주요 정비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으로 구성된다.
또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는 물론 차량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권 정비할인권(한국지엠 서비스네트워크 사용가능)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쉐보레는 여름 휴가 성수기에 전국 주요 고속도로에서 하계 서비스 캠페인과 수해 차량 수리비 할인 서비스 등 계절 특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으며, 동절기에는 폭설로 피해를 입은 고객 차량에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해왔다.
성기인 한국지엠 A/S 사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모든 서비스 활동의 중심에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참신하고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감동을 실현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쉐보레는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아왔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