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징구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르노삼성 고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400가족, 1000여명에 달하는 르노삼성 오너들을 위해 ‘패밀리 피크닉’ 세션과 ‘오너스 나이트’ 세션 등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낮에 진행되는 패밀리 피크닉의 경우 야외 글램핑존에 캠핑요리 클래스, QM6 캠핑체험 이벤트, 어린이 놀이 프로그램, 실내 뷔페와 함께 즐기는 마술쇼와 공연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제공한다. 성인 고객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에서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럭셔리 캠핑과 르노삼성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라이브 팟캐스트 프로그램 및 축하 공연이 마련된다.
또 이날 행사는 르노삼성의 대표 모델인 SM6, QM6, QM3 전시를 비롯해 다양한 차량 기능체험, 버스킹 공연, 클론 포토, 샌드 아트 등 풍부한 즐길거리는 물론 푸짐한 럭키 드로우를 마련해 휴가철 막바지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르노삼성 마케팅 담당 방실 이사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가족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르노삼성 오너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함께 소통하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는 르노삼성을 소유한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