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된 프리미엄 세단용 타이어 ‘엔페라 AU7’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넥센타이어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과 대리점주 가족을 초함한 총 500명을 초청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시구와 시타는 넥센타이어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김나현(12), 김채현(7) 자매가 실시하며 초청된 고객 전원에게 고척스카이돔 관람입장권과 야구모자, 응원봉, 엔페라 AU7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경기중에는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엔페라 AU7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 타이어굴리기 게임, 응원 함성 이벤트 등을 통해 타이어교환권, 외식상품권, 영화관람권, 엔페라 AU7 기념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고척스카이돔 외부 보행광장에 마련한 행사 부스에서는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교체게임, 룰렛게임, 레이싱모델과 턱돌이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한편 넥센타이어의 최고급 프리미엄 타이어 ‘엔페라 AU7’은 타이어 내부 진동에 의해 바생되는 공명을 획기적으로 차단하는 특허기술 흡음재를 적용해 소음을 줄였다. 아울러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미국 ‘2017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는 등 성능 뿐 아니라 디자인 측면에서도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인정 받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넥센타이어 한국지역담당 박강철 전무는 “엔페라 AU7은 뛰어난 주행 안정성과 공명음 절감으로 넥센타이어의 혁신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이라며 “기술력과 품질 혁신 뿐 아니라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