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일정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응모를 통해 선정된 쉐보레 캡티바, 트랙스 고객 가족과 일반 참가자 총 320명이 초청됐다. 송어잡기, 패밀리 텐트 꾸미기 등 가족 참여 프로그램부터 인기 개그맨의 버라이어티 쇼까지 일상을 벗어나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캠핑 현장에는 쉐보레 말리부와 올 뉴 크루즈 등 RV 차급 등 다양한 제품 전시와 함께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올 뉴 크루즈 1박2일 시승 개회가 제공됐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오토캠핑을 통해 쉐보레 고객들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쉐보레 차량의 매력을 재확인하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쉐보레 제품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고객참여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3회를 맞이한 쉐보레 RV 오토캠핑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봄 가을에 개최되고 있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