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x 카카오페이통장’을 카카오페이 출금계좌로 등록해 이용할 경우 최소 충전단위에 맞춰 미리 금액을 충전할 필요 없이 실시간 출금을 통한 간편송금·결제가 가능하다.
또 카카오페이 거래 월 2회 이상 또는 올원뱅크 회원으로서 월 평균 잔액이 50만원 이상이면 ▲전자금융 수수료 면제 ▲연1.0%금리(일별잔액 100만원 이하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농협은행은 ‘NH x 카카오페이통장’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7일부터 12월31일까지 ‘NH x 카카오페이통장’을 만들고 카카오페이에서 전용 송금봉투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만2600명에게 최대 5만원의 카카오머니를 적립해준다. 또 ‘NH20해봄 인스타그램’에서는 통장 신규 후 해시태그와 함께 표지 인증샷을 남기는 사람 중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선물한다.
아울러 NH농협은행 금융상품마켓에서는 신규 이용자 중 이벤트 응모자 500명을 추첨해 0.5~2%p의 적금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쿠폰 이벤트도 준비했다.
‘NH x 카카오페이통장’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전용통장으로 발급되며 전국 영업점, 금융상품마켓, 올원뱅크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비대면 신규 이용자는 영업점 방문시 실물 통장을 받을 수 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