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크리에이터들의 개성 있고 톡톡 튀는 디자인 아이템을 소개하며 방문자들의 호평을 얻은 이날 행사에는 2일간 총 3500명의 방문객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판매 수익의 일부는 한국 토요타 자동차와 인연을 맺고 있는 ‘아름다운재단’에 기부돼 아동청소년 문화체험활동 지원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을 통해 숨은 장인들과 일반 소비자 분들이 만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기부를 통해 나눔도 실천하며 한층 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 시즌 2는 올해 하반기에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