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활용 통해 고객 접점 확대,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인테리어, 디자인, 화학, 미래기술, 회사 소식 등 다채로운 콘텐츠 마련스토리 텔링 형식으로 전문적인 내용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
KCC(대표 정몽익)가 기업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마련하며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넓히고 있다.
KCC는 기업 이미지 제고 및 홍보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 ‘KCC Magazine’을 오픈했다. 다채로운 콘텐츠와 메시지를 담아내는 미디어 채널로서 일반 대중들에게 회사의 각종 소식을 전달하는 창구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KCC Magazine은 각종 인테리어 정보와 KCC 기술로 변화된 우리의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일반 대중들에게는 다소 어렵고 생소할 수 있는 제품과 기술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구성해 누구나 흥미롭게 읽을 수 있도록 했다.
콘텐츠는 크게 ‘Interior Design’, ‘KCC's Tech’, ‘Inside KCC’ 등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Interior Design’에서는 각종 인테리어 지식, 정보를 제공한다. 인테리어, 컬러, 디자인 등 최신 트렌드 정보를 비롯해 공간별 리모델링 정보와 DIY 팁 등 인테리어에 대한 실용적이고 전문적인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실제 시공 사례들도 확인할 수 있어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고객에게는 매우 유용한 공간이라 할 수 있다.
‘KCC's Tech’에서는 그동안 잘 알지 못했지만 사실 조금만 둘러보면 주변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KCC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어려울 수 있는 제품 및 기술 정보를 알기 쉽게 이야기를 들려주듯 설명해 준다.
화학, 미래기술 등에 대해 간단하면서도 깊은 수준의 전문가 칼럼도 함께 구성해 흥미로운 읽을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KCC에 대해 궁금하다면 ‘Inside KCC’를 참고하면 좋다. KCC에 관한 기업 역사, TV광고, 뉴스, 사회공헌 소식 등 브랜드 스토리로 콘텐츠를 구성했다. 우수한 인재 발굴을 위해 주요 채용정보도 이곳에 안내할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이번 기업 공식 블로그를 통해 KCC가 추진 중인 다양한 사업 분야와 미래 기술에 대해 보다 쉽게 전달하고 고객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블로그를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메그 무선포트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초 이벤트 게시물 페이지 및 MMS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