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東분당 KCC스위첸 파티오’는 성남 도촌지구 A12~17블록(A존), B3블록(B존)에 지하 1층~지상 3층, 전용면적 84㎡, 총 203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가 소비자 선호도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명인 ‘東분당 KCC스위첸 파티오’는 단지가 들어서는 입지인 ‘東분당’과 건물 내의 뜰, 중정(中庭)을 뜻하는 스페인어인 ‘파티오(Patio)’의 팻네임을 결합한 명칭이다. 이는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을 담은 집을 상징하며, 최적의 입지에서 누리는 여유로운 프리미엄 주거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東분당 KCC스위첸 파티오’는 분당과 맞닿아 있는 분당생활권 입지로다. 판교와도 가까워 신도시의 편리한 인프라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인근에 위치한 지하철 분당선(야탑역)을 이용하면 잠실은 20분 대, 강남권은 30분 대로 이동 가능하다. 또 외곽순환고속도로,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성남IC가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도보권 내 도촌초·중학교가 입교해 있다. 이외에도 인근에 NC백화점, 홈플러스, CGV, 성남 아트센터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자리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성남 종합버스터미널, 성남 평생학습관, 중앙도서관, 탄천종합운동장, 야탑청소년수련관(2019년 9월 예정) 등 주거생활에 필요한 기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東분당 KCC스위첸 파티오’는 민간 아파트와는 달리 별도의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입주 예정일은 2019년이며, 모델하우스는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에 위치한다.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