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투어는 2층 버스를 타고 송도에서 인천대교, 영종도로 이어지는 바다라인 노선의 아름다운 야경과 낙조를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야경투어는 센트럴파크, G타워, 송도컨벤시아, 인천대교, 인천공항(제1터미널), 파라다이스시티, 인천대교, 센트럴파크(이스트보트하우스)를 경유하는 코스로 파라다이스시티와 센트럴파크(이스트보트하우스)에서 사진 촬영을 위한 정차 시간도 마련돼 있다.
8월 17일부터 10월 27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오후 7시~9시) 운행되는 ‘2층버스 야경투어’는 문화관광해설사의 스토리텔링과 함께 진행된다.
요금은 성인 일반권 기준 1만 원, 우대권(어린이, 장애인 등) 기준 6,000원이다. 예매는 8월 10일부터 인천시티투어 홈페이지 내 ‘노선·예약-야경투어 예약’ 메뉴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 후 요금을 사전 입금하면 예약이 완료되며 당일 탑승 장소에서 티켓을 수령하게 된다.
야경투어 운행 개시 이후 2주간(8.17~8.25) 오픈 기념으로 야경투어 탑승객 대상 순환형 노선 단일권(하버라인, 시티라인 탑승) 티켓을 1인 1매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또한 8월 한 달간 인천시티투어 각 노선별 여름방학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순환형 노선의 경우, 학생증 소지자에 한해 20% 할인이 적용되며 우대권 할인을 적용받는 어린이 고객 탑승 시에는 동반 1인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화도 테마투어는 기존 일요일에 운행되던 문화체험코스가 토요일로 변경 운행되며 8월 한 달간 문화체험코스 예약자 대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시티투어 이벤트 관련 정보는 인천시티투어 홈페이지 또는 안내전화(032-772-350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야경투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운행 개시 1주 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한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