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현대해상, 소화설비 건물 화재보험료 할인

현대해상, 소화설비 건물 화재보험료 할인

등록 2018.09.10 16:48

장기영

  기자

공유

‘성공마스터 재산종합보험’ 출시

현대해상은 사업장 내에 소화설비를 갖추면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생활밀착형 종합재물보험 ‘성공마스터 재산종합보험’을 판매한다. 사진=현대해상현대해상은 사업장 내에 소화설비를 갖추면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생활밀착형 종합재물보험 ‘성공마스터 재산종합보험’을 판매한다. 사진=현대해상

현대해상은 소화설비 할인제도를 도입해 보험료 부담을 줄인 생활밀착형 종합재물보험 ‘성공마스터 재산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품은 주택, 사무실, 식당 등 각종 사업장과 생활시설, 공장 등에서 발생한 재산손해, 배상책임, 비용손해를 보장한다. 풍수해 등 자연재해와 제3자의 비행 또는 과실로 발생한 건물 유리 파손, 급·배수설비 누출로 인한 손해 등도 보장 대상이다.

사업장별로 업종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배상책임 특약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업무상 배상책임 손해도 보장한다.

특히 사업장 내에 소화설비를 갖춘 경우 화재 관련 담보의 보험료를 11%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최대 1.5% 보험료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해 만기환급률을 높이고 보다 손쉽게 목적자금을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주택과 주택 이외의 건물 동시 가입 시 0.3%, 3년 이상 장기납입 시 0.2%, 기존 현대해상 보험상품 가입 시 1% 보험료가 추가 적립된다.

보험기간은 3·5·7·10·15년 만기, 보험료 납입기간은 단기·전기·일시납 중 선택 가능하다.

박재관 현대해상 장기상품부장은 “이번 상품은 재물보험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면서 화재에 대비를 한 건물은 보험료를 할인해준다”며 “고객의 재산과 관련된 위험에 대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