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은 전국 점포망을 활용해 대기업뿐 아니라 중소기업과 학교기관 등을 대상으로도 지역밀착형 마케팅을 펼쳐왔다.
특히 자체 개발한 로보어드바이저 시스템 ‘NH로보-프로(Pro)’를 고도화해 최신금융공학 기법을 적용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한편 원클릭 리밸런싱, 알림서비스 등으로 사후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또 올해 1~2월 중에는 전국 17개 광역시·도에서 WM로드쇼를 실시하며 ‘NH로보-프로’를 활용한 퇴직연금 운영과 사후관리에 대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인태 NH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퇴직연금 10조원 달성을 초석으로 삼아 기업고객에게 한발 더 앞서가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