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고객을 평생고객으로 만드는 기술” 전수
최근 식품 품질과 안전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소비자 클레임 사례가 늘어나면서 클레임 대응 및 소비자 분쟁 해결이 식품업계의 중요한 이슈로 대두되고 있다. aT교육원의 ‘식품클레임 대응기법’ 과정은 실전 경험담과 사례 중심으로 구성되어 식품업계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교육과목은 ▲고객 클레임의 대응기법 ▲식품기업의 클레임 대응전략 ▲소비자 분쟁해결 등이다. 고객불만을 효율적으로 처리하여 평생고객으로 만드는 기술, 소비자분쟁의 실제 케이스스터디 등 식품기업 실무자들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올해 총 4기에 걸쳐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1기 교육은 2월 20일(수) 경기 수원시 당수동 aT교육원에서 실시된다. 교육인원은 기수별 40명이며, 중소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법인 임직원, 고객 상담업무담당자 등 재직근로자에 한해 선착순 모집 마감한다.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재직근로자라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와 교육운영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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