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지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라니(Lani), 에릭 칼스(Eric Karls)가 1994년 론칭한 브랜드로, 현재는 미국 메이시스 백화점 메인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했다. 시크함과 패셔너블함을 동시에 갖춘 타일로 미국의 20~30대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스프링 블루밍 뉴욕 롱자켓’을 선보인다. 세련된 디자인과 베이직한 컬러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제품으로 힙을 충분히 덮어주는 긴 기장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노치드 라펠과 싱글 원버튼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폴리에스터와 레이온을 혼방한 소재는 은은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색상은 블랙, 체크, 베이지, 리빙코랄 4종 중 선택 가능하다.
홈앤쇼핑은 이번 롱자켓 론칭을 시작으로 켄지의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는 12일 오전 7시15분에는 ‘스프링 리블라썸 코튼 뉴욕팬츠 5종’을 선보인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켄지 론칭과 함께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양한 봄 여름 시즌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을 다양하게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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