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이 제작한 ‘헤이 프렌즈’는 기존 수협은행 마스코트인 ‘해우리 가족’을 리뉴얼한 캐릭터다. 인어를 모티브로 했으며 모바일뱅킹 서비스 앱인 ‘헤이 뱅크’의 친근함과 편리함, 신뢰감을 상징한다는 게 은행 측 설명이다.
Sh수협은행은 이번에 선보인 캐릭터를 브랜드화하고 각종 홍보와 마케팅, 상품개발, 소비자 초청 행사 등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권재철 Sh수협은행 경영전략그룹 수석부행장은 “친근하고 믿음직한 이번 캐릭터는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는 수협은행의 대표 마스코트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