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17일 세계 최초 공개고객이 인생에서 도달하고 싶은 곳
현대차는 베뉴가 엔트리 SUV라는 점을 고려해 특정지명을 차명으로 사용한 기존 현대차 SUV 라인업과 차별화했다. 기존 현대자동차 SUV 모델 차명은 △코나(KONA) △투싼(TUCSON) △싼타페(SANTAFE) △팰리세이드(PALISADE) 등 미국 휴양지와 고급 주택지구 등 특정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정해왔다.
이에 비해 베뉴는 고객이 있고 싶은 장소 또는 고객이 인생에서 도달하고 싶은 곳 등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어 개별고객의 인생목표와 지향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열린 장소가 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엔트리 SUV 주고객층은 자동차를 처음 구매하거나 Y(1980년대 초반~1990년대 중반 출생), Z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세대로 대표되는 밀레니얼 세대들이기에 특정지역으로 한정하는 대신 기대와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자신만의 특별한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정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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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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