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8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개최4월 28일까지 참가자 10인 모집친필 사인과 골프공 등 선물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L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 대회인 ANA 인스퍼레이션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에 오른 고진영 프로가 일일 강사로 변신한다.
니콘 레이저 거리측정기 쿨샷의 전속 모델이기도 한 고진영 프로는 참가자들의 실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골프 샷 시연, 레이저 거리측정기 활용법, 1:1 실전 라운드 레슨 등을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먼저 홈페이지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다음 별도로 생성되는 팝업창에서 지원동기, 골프 경력, 가장 개선하고 싶은 부분 등이 포함된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고 당첨자는 오는 30일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고진영 프로의 골프 레슨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고진영 선수 친필 사인이 포함된 골프공 세트 기념품을 제공된다. 프로그램 내 추첨 이벤트를 통해 쿨샷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이사는 “골프의 계절 봄을 맞이해 전속 모델 고진영 선수와 함께하는 특별한 골프 클래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뛰어난 실력으로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고진영 프로에게 직접 골프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골프 애호가 분들의 관심과 참여가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dor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