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은 기업 정체성과 전문성을 강조하고,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한 기업 브랜딩에 더욱 힘을 싣기 위해 이뤄졌다. 국내 푸드테크 산업의 대표주자로서 추구하고 있는 비즈니스 철학과 함께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자유로운 기업 문화를 알릴 수 있는 채널을 확대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회사 설립 후 꾸준히 추구해 온 글로벌 딜리버리히어로의 기업 가치와 배달앱 ‘요기요’, ‘배달통’, 맛집배달 서비스인 ‘푸드플라이’,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셰플리’ 등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우수인재 채용을 위한 채용정보 콘텐츠를 한층 더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예비 히어로 지원자들이 기업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직무 소개 코너와 사내문화, 복지혜택 등을 내용을 풍부하게 담았다.
자체 운영 채널인 채널 히어로를 통해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기업문화 콘텐츠도 구축했다.
딜리버리히어로 관계자는 “딜리버리히어로가 추구하는 비즈니스 가치와 더불어 국내 대표 푸드테크 기업으로서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