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기초 활용법·사진 동영상 편집 노하우 등
니콘스쿨은 소비자에게 양질의 사진 영상 교육을 제공하고자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매월 운영하고 있는 전문 강좌 프로그램이다.
개별 수준과 접근성, 일정 등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강연은 초급, 중급, 상급 3단계로 나눠져 있으며 서울(강남 포스코센터교육장, 강남 스튜디오 교육장, KTX 용산역 교육장)을 비롯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등의 지역에서 평일과 주말 시간대에 열린다.
오는 7월에는 카메라 기초 활용법, 사진 및 동영상 편집 노하우, 음식과 천체, 타임랩스 촬영법 등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이론 및 실습 강좌가 진행된다. 특히 유튜브 채널 운영과 미러리스 카메라 활용법에 관한 강좌는 최근 1인 미디어와 미러리스 카메라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6월에 이어 연속 개설됐다.
크리에이터 입문자를 대상으로 한 ‘니콘카메라로 유튜브 시작하기’ 강좌는 주말 편성이 추가돼 수요반과 주말반으로 운영된다. 유튜브 플랫폼에 대한 기본 이해부터 채널 콘텐츠 기획, 카메라와 보조장비 선택법, 간단한 촬영 실습, 채널 구축과 세팅까지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과 운영의 상세 과정을 배워볼 수 있다.
‘Z 7 및 Z 6 활용법’ 강연의 경우 초보 사용자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풀프레임 미러리스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주요 기능과 설정 방법에 대해 차근차근 익힐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이사는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카메라에 대해 친근함과 활용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니콘스쿨을 통해 전문 강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강연 주제 또한 영상, 미러리스 카메라 활용과 같이 사용자 니즈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 만큼 여러 방면에서 촬영 실력을 한층 끌어올리고 싶은 분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dor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