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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고객자문단’ 출범···상품·서비스 개선 활동 참여

카카오뱅크, ‘고객자문단’ 출범···상품·서비스 개선 활동 참여

등록 2019.06.28 11:26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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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카카오뱅크 제공사진=카카오뱅크 제공

한국카카오은행은 고객자문단이 발대식을 갖고 1년의 활동에 돌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뱅크가 처음으로 운영하는 자문단은 총 12명으로 구성됐다.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의 소비자가 참여한다.

이들은 신규 상품과 서비스의 출시 전 테스터로 활동하며 다양한 개선 방안을 내놓을 예정이다.

은행 측은 우수 제안에 대해선 포상하기로 했다.

이용우 카카오뱅크 대표는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임으로써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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