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일요일

  • 서울 4℃

  • 인천 1℃

  • 백령 6℃

  • 춘천 -1℃

  • 강릉 3℃

  • 청주 3℃

  • 수원 2℃

  • 안동 -1℃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

  • 전주 3℃

  • 광주 2℃

  • 목포 5℃

  • 여수 9℃

  • 대구 5℃

  • 울산 5℃

  • 창원 7℃

  • 부산 8℃

  • 제주 7℃

CJ제일제당, 美슈완스 셰프들과 ‘비비고’ 알려

CJ제일제당, 美슈완스 셰프들과 ‘비비고’ 알려

등록 2019.07.08 08:15

천진영

  기자

공유

사진=CJ제일제당 제공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미국 PGA 대회 ‘The 3M Open’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The 3M Open’은 지난 1일부터 7일(현지시간 기준)까지 미국 미네소타주 블레인의 TPC 트윈시티에서 진행됐다. CJ제일제당은 대회기간 동안 경기장에서 비비고 컨세션 부스인 ‘테이스트 비비고’와 ‘비비고 VIP 라운지’를 운영했다.

이번 선보인 메뉴는 전문 셰프로 구성된 CJ제일제당 푸드 시너지팀과 미국 슈완스 셰프들이 협업해 만들었다. 슈완스 셰프들은 다양한 비비고 제품을 맛보고 이를 활용해 한식의 특징을 잘 살리면서 미국 식문화에 맞는 메뉴 콘셉트를 제안했다. 이전 PGA 대회에 선보였던 메뉴들에 대한 평가도 함께 진행해 현지 소비자 입맛에 더욱 가깝게 만들었다.

‘테이스트 비비고’에서는 ‘비비고 만두’, ‘비비콘’, ‘닭강정’, ‘핫도그’ 등 경기를 보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핑거푸드를 내놨다. ‘비비고 VIP 라운지’에서는 정찬으로 조식, 중식, 디저트 등을 제공했다. 식사 메뉴는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갈비구이와 잡채, 샌드위치, 김밥, 육개장, 비비고 죽 등으로 구성됐다.

컨세션 부스는 가장 주목도가 높은 18번홀에 위치해 많은 갤러리들이 방문했다. 대회기간 동안 총 3000명의 갤러리들이 다녀갔으며, 슈완스 바이어와 임직원 등 200여명도 ‘비비고 VIP 라운지’를 방문해 한식을 경험했다.

컨세션 부스 옆에는 갤러리 대상 이벤트 공간인 ‘비비고 Fan village’를 운영했다. 이곳에서는 임성재, 이경훈 등 CJ소속 선수 사인회가 진행됐다. 갤러리들이 자유롭게 미니 골프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비비고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미국 PGA 대회인 ‘제네시스 오픈’을 시작으로 3월 ‘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5월 ‘AT&T 바이런 넬슨’ 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 이후에도 미국에서 열리는 ‘Tour Championship’ 등 주요 PGA 경기와 제주도에서 개최되는 ‘The CJ Cup’등 총 4개의 PGA 대회 일정을 앞두고 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