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간에 KEB하나은행으로 아동수당 수급계좌를 신청하는 1012명에겐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2명) ▲신세계이마트 모바일 상품권(10명) ▲던킨도너츠 기프티콘(1000명) 등이 제공된다.
또한 KEB하나은행은 ‘아동수당 적금’ 신규가입자 모두에게 유아브랜드 ‘디밤비몰’의 할인쿠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경품 이벤트 대상엔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규신청자는 물론 KEB하나은행으로 수급계좌를 변경하는 사람도 포함된다.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적금’은 만 6세 이하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를 위한 정액적립식 적금 상품이다. 월 10만원 한도 내에서 1·2·3년제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1년제 연 1.5%, 2년제 연 1.6%, 3년제 연 1.8%이며 아동수당 입금 시 연 1.0%의 추가금리가 주어진다. 아이 본인명의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후 만기보유 시 연 1.5%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연 4.3%(3년제)의 금리가 적용된다.
이밖에 KEB하나은행은 만 5세 이하 아동 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적금 신규 가입자에게 ‘아이띠도장’과 ‘아이바우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하나멤버스’ 앱에서 자녀 1명당 1회 신청 가능하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아동수당 이벤트’는 아이의 행복과 힘찬 미래를 함께 응원하고자 마련된 행사”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큰 기쁨을 드리고자 차별화된 상품·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