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배송 서비스 업체와 협업간편하게 리모콘으로 상품 주문
이로써 ‘B tv’ 고객은 간편하게 리모컨으로 상품을 주문 할 수 있게 됐다. 상품은 면도용품(이노쉐이브), 셔츠(딜리셔츠), 양말(미하이삭스) 등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생활용품과 꽃(꾸까), 그림(핀즐), 책(플라이북), 와인(퍼플독) 등 문화·취미생활 관련 상품, 그리고 반려견 건강용품(돌로박스) 등이다. 현재 8개 제휴사와 함께 15개 상품을 제공 중이다.
김혁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앞으로 B tv PICK 서비스의 제휴사 및 상품구성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며,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이 B tv를 통해 새로운 판로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함과 동시에 차별화 서비스로 키워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외 SK브로드밴드는 수제맥주 국내기업 ‘더부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B tv만의 전용 수제맥주 세트 ‘비티비어’를 만들어 프로모션성 한정판으로 판매한다고 덧붙였다. 집에서 TV와 함께 맥주를 즐기는 ‘홈맥’ 족을 겨냥했으며, 고객들이 영화를 보며 즐길 수 있도록 B tv 프리미어 월정액 2개월 50%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비티비어’는 수제맥주(473ml) 4캔과 전용 맥주잔 1개, 포터블 테이블 1개 등 패키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포터블 테이블은 보냉 기능이 있는 아이스박스로 사용할 수 있어 비티비어를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뉴스웨이 장가람 기자
ja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