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금융권에 따르면 KEB하나은행의 ‘하나원큐’엔 이날 오후부터 이 같은 현상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
4시17분 현재 하나원큐 앱에 접속하면 ‘서비스요청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며 계정 연결이 지연되고 있다.
다만 기업대출 등 다른 KEB하나은행 앱과 인터넷 홈페이지는 정상적으로 접속 가능하다.
이와 관련 온라인에서는 소비자들 사이에 불편을 호소하는 글이 공유되고 있는 상황이다.
KEB하나은행 측은 복구 작업을 진행하는 동시에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