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31일 금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SBI저축은행, 지인 가입하면 우대금리 주는 ‘인맥적금’ 출시

SBI저축은행, 지인 가입하면 우대금리 주는 ‘인맥적금’ 출시

등록 2019.10.07 09:43

한재희

  기자

공유

1명당 0.2% 금리 제공하는 공유형 적금상품기간 상관없이 중도해지 해도 기본금리 100%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가 친구, 지인, 가족들과 함께 저축하는 공유형 ‘인맥적금’을 출시했다. 사진=SBI저축은행 제공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가 친구, 지인, 가족들과 함께 저축하는 공유형 ‘인맥적금’을 출시했다. 사진=SBI저축은행 제공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가 지인들과 함께 저축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공유형 적금상품인 ‘인맥적금’을 출시 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인맥적금’은 휴대전화 연락처에 있는 지인이 상품에 가입할 경우 본인은 물론 지인도 함께 우대금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이다뱅크 ‘인맥적금’은 12개월 만기 정기적금 상품으로, 월 납입금 최대 30만원, 약정금리 2.5%(만기적용금리)에 인맥우대금리1.0%(1명당 0.2%p, 최대 5명)를 적용해 최대 3.5%의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별도의 추천·소개 없이 휴대폰 연락처의 지인이 가입하는 것 만으로도 자동으로 우대금리가 적용되고 중도해지 해도 기본금리의 100%를 제공해 중도해지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불이익을 최소화했다.

유현국 SBI저축은행 마케팅총괄 상무이사는 “인맥적금은 가족, 지인, 친구들과 함께 저축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라며, “거래실적조건이나, 추천행위를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신상품 출시와 함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가입고객의 인맥 중 가장 먼저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100명을 매일 선정하여 커피 쿠폰 5매를 증정하는 ‘내가 먼저! 최초 가입자 리워드’ 이벤트를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15일까지 가입 고객 중 가장 많은 인맥을 보유한 고객 10명을 선정하여 3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최고의 인맥왕 선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