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층 문화 트렌드 반영 차별화된 이벤트 K5 연관 이미지 구현·5KM 이상 러닝 후 온라인 응모
‘DRAW YOUR K5’는 젊은 층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러닝 라이프’를 반영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3세대 K5’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밀레니얼 세대와 적극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러닝 어플리케이션 또는 이동코스가 누적 표기되는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K5와 연관된 이미지를 러닝코스로 구현하거나 5KM 이상을 뛴 후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단, SNS 업로드 시에는 ‘#K5’, ‘#DRAWYOURK5’, ‘#KIA’를 반드시 해시태그로 입력해야 한다.기아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2월 출시 예정인 3세대 K5(1명) ▲2등 LG 트롬 스타일러(4명) ▲3등 에어팟(30명) ▲4등 백화점상품권 10만원(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기아차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된 이벤트 공지에 댓글을 단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커피교환권(2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가 된 러닝 문화가 ‘Play Interactive’를 지향하는 3세대 K5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러닝과 함께 K5를 기억해 주시면 좋겠고 곧 출시되는 3세대 K5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역동성의 진화’를 디자인 콘셉트로 개발된 3세대 K5는 기존 모델 대비 스포티한 이미지가 한층 강화되었으며 한번만 봐도 뇌리에 박히는 강렬한 인상과 존재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