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도시 지정 노력 등···주민들과 소통할 예정12월8일 홍주문화회관, 12월10일 예산문예회관
홍문표 의원의 의정보고회는 12월8일 오후 2시 홍성군 홍주문화회관에서, 12월10일 오후 2시 예산군 예산문예회관에서 각각 열린다. 의정보고회는 홍 의원의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지역주민들에게 보고하고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에 열릴 의정보고회는 자유한국당 최고위원, 사무총장, 국회 예결위원장 등의 경험을 살려 성과를 올린 예산·홍성군 숙원사업들과 사업추진경과에 대해 보고할 계획이다.
특히, 홍문표 의원이 혁신도시 지정을 위해 ▲혁신도시 지정 촉구 결의안 ▲혁신도시 지정을 위한 100만 서명운동 ▲혁신도시 특별법 발의 ▲국가균형특별법 대표발의 등의 노력으로 최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법안심사소위원회를 통과한 충남대전 혁신도시 지정 ‘국가균형발전특별법 개정안’의 상임위 법안소위 통과를 위한 노력들과 혁신도시 지정 필요성에 대한 내용들을 주민들에게 설명한다.
홍문표 의원은 “과거 충남도청이전특별법 대표발의 통과로 충남도청소재지인 내포신도시가 서해안의 중심, 환황해권의 중심지역으로 변모했다”며 “우리 충남의 제2의 도약을 위한 국가균형발전특별법 상임위 통과를 위해 그동안 쏟은 노력들과 당위성에 대해 지역주민들에게 자세히 알리고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들에 대해 상세히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임대현 기자
xpressur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